[ZERO SEMINAR] 신구덴탈아카데미, 하반기 세미나 라인업 공개
상태바
[ZERO SEMINAR] 신구덴탈아카데미, 하반기 세미나 라인업 공개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3.07.1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청 많았던 라미네이트 강의 신규 개설, 더 풍부해진 교육 일정

 

지속적으로 세미나를 기획해 치과기공사들에게 정보의 장을 제공하고 있는 신구덴탈이 2023년 하반기 세미나 일정을 발표했다. 하반기 세미나 역시 신구덴탈 세미나실에서 진행되며 기존에 치과기공사들로부터 코스는 물론 라미네이트 제작과 관련된 세미나도 신설돼 눈길을 끈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백금박 활용 라미네이트 과정 신설

 

10월 14일 진행될 ‘백금박을 활용한 최소삭제 라미네이트 제대로 배우기’ 세미나는 드림치과 김현정 팀장이 맡아 강연을 진행한다. 세미나 후기와 신구덴탈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 라미네이트에 관한 지속적인 요청들이 있어와 이번에 하반기 세미나를 진행하면서 새롭게 신설됐다. 김현정 팀장이 근무하는 드림치과의 경우 라미네이트 케이스 제작이 많아 그동안 경험한 다양한 자료를 공유할 자리로 만들 계획이다. 특히 백금박을 활용한 라미네이트 세미나는 배우고 싶은 기공사들도 찾아듣기가 힘든 주제인 만큼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국비지원 세미나, 지금이 기회다

 

신구덴탈에서 진행하는 국비지원 세미나의 경우 발 빠르게 신청하는 기공사들이  많아 등록이 일찌감치 마감되기 때문에 서둘러야 한다. 올해 하반기에는 네 번의 국비지원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8월 19~20일 이틀 동안 황보아 소장이 ‘기초부터 심화까지, 한번에 끝내는 PFM 빌드업’을 주제로 강의한다. 
9월 16~17일에는 오승현 연자가 ‘기본부터 바로잡는 풀지르코니아 제작, 캐드 디자인&스테인’에 관해 풀지르코니아의 기초부터 마지막 마무리까지 정리하는 시간을 가진다. 
10월에는 최문식 소장이 나서 ‘빌드업부터 컨투어링까지, 빈틈없이 배우는 PFZ 스킬업’ 세미나를 진행한다. 하반기 세미나 중 가장 긴 일정으로 10월 28~29일, 11월 11~12일 2주에 걸쳐 주말마다 총 4일 과정이다. 
하반기 마지막 세미나는 김현정 팀장이 12월 2~3일에 ‘형태로 완벽 마스터하는 PFZ 심미보철 제작’에 관해 강의한다. 

세미나 한 달 전, 등록 신청 열어

 

상반기에 참가자들이 궁금한 것들을 해결해주며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역할을 했던 세미나들도 하반기에도 치과기공사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9월 2일, 11월 4일 각각 1일 과정으로 ‘풀지르코니아 스테인, 라비알 페이싱 제작 완전 정복’과 관련해 김현정 팀장이 다시 강의한다. 
조문희 기공사가 진행하는 ‘단 하루만에 배우는 PFM, PFZ 빌드업 베이직’ 역시 하반기에도 진행될 예정이다. 
신구덴탈은 꾸준히 세미나를 진행하고, 연자들이 함께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치과기공사들이 보철물 제작에 궁금한 점들을 알려주는 등 치과기공사들의 실력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각 세미나는 세미나 예정일 한 달 전쯤 등록이 가능하다. 세미나와 관련된 사항은 신구덴탈 홈페이지(www.shingoomall.co.kr)와 전화 (02-775-8855), 신구덴탈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