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다가오는 KDHEX, COEX에서 만나보다
상태바
[NEWS&] 다가오는 KDHEX, COEX에서 만나보다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3.07.0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그레이드 된 학술강연으로 질 높은 교육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황윤숙, 이하 치위협) 창립 제46주년 기념, 제45회 종합학술대회 및 제22회 KDHEX가 오는 7월 15일에서 16일 동안 COEX 그랜드볼룸과 아셈볼룸에서 개최된다.

올해 행사는 예년보다 업그레이드 된 학술강연과 4년 만에 돌아온 KDHEX가 함께 펼쳐질 예정으로 치과위생사들의 큰 기대를 불러오고 있다.

이번 종합학술대회는 학술 강연의 가장 큰 특징인 ‘Dental Hygienists, the Center of Oral Health’를 대주제로 마련했고, 지난해 16개 강연에서 올해 총32개 강연으로 편성을 대폭 늘려 치과위생사들의 최신 지식과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최신 치과 기자재와 구강관리용품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8일 기준 17개 업체, 41개 부스가 전시 부스 구성을 확정했고, 추가 업체들과 부스 구성을 진행 중이다.

KDHEX에서 임상부분에서 선호가 높은 핸즈온 코스가 특별하게 마련됐으며, 현재 아이오바이오와 닥스메디가 각각 전시 부스에서 핸즈온 진행을 할 예정이다. 핸즈온에서 최신 기자재에 대한 임상 역량 강화를 위해 운영되는 만큼 강연 시간 내 핸즈온 참여시 보수교육 평점 이수가 가능하다.

이번 종합학술대회에서는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유도와 행상에 풍성함을 더할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마련된다.

치위협 제45회 종합학술대회 및 KDHEX 제22회 치과위생사의 날 관련 문의는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홈페이지 또는 유선 02-2236-091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