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그래피, 7월 2일 Dr.Kenji 마스터코스 개최
상태바
[NEWS&] ㈜그래피, 7월 2일 Dr.Kenji 마스터코스 개최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3.07.0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형상기억효과 있는 Shape Memory Aligner

3D프린팅 소재 전문기업인 ㈜그래피 본사에서 7월 2일 Dr. Kenji Ojima의 마스터 코스를 개최한다. 이번 마스터 코스를 진행할 Dr. Kenji Ojima는 전세계에서 열성형 방식의 투명교정 케이스를 가장 많이 수행한 연자로 유명하다. 최근 ㈜그래피 사의 3D 프린터에서 직접 출력하는 방식의 Shape Memory Aligner를 접한 이래로 현재 400 케이스 이상의 임상을 수행하고 있으며 기존 열성형방식의 교정 케이스 대비 Shape Memory Aligner 교정 케이스 발표로 임상가들의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행사에서는 Dr. Kenji Ojima의 Shape Memory Aligner 임상케이스 소개와 관련 프로세스 및 본인의 오랜 노하우를 담은 셋업 가이드까지, 들을 거리 볼거리가 많은 코스가 될 것이라고 ㈜그래피 관계자가 귀뜸했다. 또한 참가자들이 선착순으로 접수한 환자 케이스를 Dr. Kenji Ojima가 직접 Treatment Plan을 수립하는 과정을 시연하고 이를 토대로 임상 유효성을 함께 논의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아울러 Shape Memory Aligner의 제작 전과정을 보고 직접 출력해 볼 수도 있는 Hands-on 코너도 별도 마련되어 있어 참가자들은 마스터 코스를 통해 Shape Memory Aligner 셋업부터 제작, 장치 착용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다.

㈜그래피가 수 년간의 연구 끝에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한 Shape Memory Alinger는 직접 출력 방식을 사용하는 형상기억효과(Shape Memory Effect)가 있는 세계 최초 제품으로 교정임상에서도 기존 교정과 어떤 점이 다른지, 교정진료 시 어떤 Treatment Plan으로 진행하는지 많은 임상가들이 궁금해하고 있다. 마스터코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그래피 페이스북(@itgraphyinc)과 인스타(@graphy_global) 혹은 070-4133-4200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