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아름덴티스트리, 대구보건대 치기공과 20명 본사로 초대
상태바
[NEWS&] ㈜아름덴티스트리, 대구보건대 치기공과 20명 본사로 초대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3.04.0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 디지털 교육반’ 사전 설명회 진행

 

㈜아름덴티스트리(대표 이정현)는 지난 2월 24일 아름덴티스트리 본사에 대구보건대학교 치기공학과 교수 및 학생 20명을 초대해 ‘아름 디지털 교육반’ 사전 설명회를 진행했다.
아름디지털 교육반은 아름덴티스트리와 대구보건대학교 간 업무협약의 일부로, 맞춤형 직무 교육과 현장실습을 통해 취업 연계까지 이뤄지는 인재양성 프로젝트이다.
해당 사전 설명회는 아름덴티스트리 현직자들의 직접 기업 소재, CAD/CAM 세미나, 교육 커리큘럼 등을 구체적으로 안내했다, 또한 이론 설명에 그치지 않고 견학생들이 실제로 아름덴티스트리의 장비가 생산·연구되는 현장을 견학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해 진행했다.
사전 설명회에 참여한 대구보건대학교 치기공학과 최민정 학생은 본사 투어를 통해 “아름의 5X-500L이 오토 체인지 기술로 24시간 내내 지르코니아 블록을 자동으로 교체하며 기공물 제작이 가능한 점이 신기했다”고 말하며 “CAM S/W인 ApexMill이 계산한 파일로 이 모든 것이 이뤄진다는 것이 대단하다”고 놀라워했다.
한편, 올해 3월부터 시작되는 ‘아름 디지털 교육반’은 이번 사전 설명회 이후 면접을 통해 선발된 학생들을 기준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기반이 되는 직무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