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덴티스, 임플란트 솔루션 신제품
상태바
[News &] 덴티스, 임플란트 솔루션 신제품
  • 윤준식 기자
  • 승인 2019.04.2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 2019 통해 대거 공개 예정
 

(주)덴티스가 다가오는 5월10일, SIDEX2019를 통해 덴티스만의 차별화된 임플란트 솔루션 신제품들을 대거 공개한다.

덴티스가 이번에 출시 및 사전 공개하는 신제품들은 임상가의 스트레스는 없애고 복잡한 수술을 보다 편리하고 완벽하게 하는 맞춤 수술 솔루션을 컨셉으로 라인업되었다. 특히, 덴티스의 최신 임플란트 ‘SQ’와 결합하여 최고의 시너지와 임상 예후가 기대된다.
 
다양한 편의제품들은 평소 임상가 및 사용자들의 가렵던 곳을 긁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Q 전용으로 개발된 디지털 풀가이드 시스템 ‘SQ GUIDE’와 구치부 즉시식립과 교체식립에도 유용하도록 Wide라인을 추가 출시함으로써 임상적응증을 확대한 ‘SQ’ 임플란트를 함께 선보인다. 
눈으로 직접 보면서 간편하게 가이드 식립하도록 개발된 아날로그 가이드 시스템인 ‘GUIDE WHEEL’을 KIT로 만날 수 있으며, 복잡한 사이너스 케이스를 위해 ‘SAVE RIDGE KIT’를 사전 공개한다.
특별 아이템으로 SIDEX를 통해 세계 최초 치과용 무선 집진기를 출시한다. IDS를 통해 글로벌 출시된 ‘DENTIS Dust Collector’는 이미 사전 예약만 300대를 돌파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번 SIDEX를 통해 출시를 기념하여 더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덴티스는 이번 SIDEX를 통해 신제품들을 대거 출시하면서 모든 솔루션들을 개원가에서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 현장 프로모션, 특별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쿠폰북도 특별 제작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