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GLOBAL] EXOCAD의 IDS 2023에서 선보인 혁신 제품과 프로모션 주목
상태바
[ZERO GLOBAL] EXOCAD의 IDS 2023에서 선보인 혁신 제품과 프로모션 주목
  • ZERO 현지 특별취재팀
  • 승인 2023.04.0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CAD/CAM 소프트웨어 공급업계의 선두 주자인 exocad는 IDS2023 기간 다양한 신제품 및 서비스 공개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 계획을 발표했다. 부스내 11개의 데모 스테이션 및 매시간 라이브 스마일 디자인 세션을 펼치며 ‘Imagine the CADabilities’에 참석자들을 초대해 치과기공소와 치과를 위한 다양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보여줬다. Smile Creator 사용법에 대한 단계별 라이브 데모인 exocad Smile Creator 체험은 방문자들이 스마일 디자인 과정을 직접 보고 전문가팀에 바로 문의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었다.
exocad의 Tillmann Steinbrecher CEO는 “올해는 치과계가 IDS 10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해이며 exocad에게도 특별한 해”라며, “우리는 IDS가 제공한 기회를 통해 글로벌 커뮤니티와 관계를 맺고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고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몇 가지 새로운 제품, 프로모션 및 서비스를 출시했다”라고 밝혔다.

exocad가 선보인 신제품과 서비스 
exocad는 IDS에서 3.1 Rijeka 소프트웨어 시리즈의 세 가지 새로운 릴리스를 선보였다. 보철 수복 중심 임플란트 계획 및 수술 가이드 설계를 위한 exoplan 3.1 Rijeka, 원내 치과 치료를 위한 ChairsideCAD 3.1 Rijeka 및 파샬 덴쳐 디자인을 위한 PartialCAD 3.1 Rijeka이다. 이들 새로운 소프트웨어 솔루션에는 exocad 소프트웨어의 모든 특징이 담겨있으며, 안정성, 견고함, 사용 편의성 및 워크플로우를 원활하게 하고 사용자가 선택한 하드웨어와 원활한 통합을 가능하게 하는 개방형 아키텍처가 특징이다. 

 

환자 수용을 위한 새로운 AI 강화 영상 
exocad는 스마일 디자인의 미래를 제시할 TruSmile Video 및 3D 페이스 스캔 앱 등 2가지 혁신적 앱을 처음 공개했다.  
TruSmile Video는 환자의 새로운 전치부 디자인을 웃고 말하는 동작을 짧은 비디오로 보여준다. 이 비디오와 Smile Creator 디자인을 통해 AI 기술이 잠재적이고 사실적인 치료 결과를 보여줘 환자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가능성이 크게 주목받았다.
새롭게 개발된 3D 페이스 스캔 앱을 통해 별도의 하드웨어 없이 휴대전화 카메라로 환자의 얼굴을 사실적으로 3D 스캔할 수 있다. 카메라는 앱에서 환자의 얼굴을 스캔하는 데 사용되고 AI 기반 소프트웨어는 상세한 3D 모델을 계산한 후 Smile Creator 소프트웨어에 로딩된다. 이는 스마일 디자인을 위해 사진을 사용하는 대신 3D 페이스 스캐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디자인 서비스 및 프로모션 발표
한편 exocad는 디자인 작업의 외주처리를 희망하는 기공소를 지원하기 위한 치과공유 플랫폼을 통한 제3자 디자인 서비스도 발표했다. exocad 소프트웨어 사용자는 exocad의 치과 공유 플랫폼 내에서 디자인 요청을 위탁하고 완료된 케이스 디자인을 받을 수 있다. 
exocad는 IDS 참석자들에게 Ivoclar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FullDenture IV 애드온 방식 모듈과 같은 새로운 DentalCAD 3.1 Rijeka의 다양한 모듈 및 기능을 테스트할 기회를 제공했다. FullDenture IV로 사용자는 Ivoclar의 Ivotion 의치 시스템을 위한 의치를 디자인할 수 있으며, 품질이 뛰어나고 탈부착할 수 있는 의치의 디지털 생산을 위한 완벽한 워크플로우를 제공한다. 아울러 exocad 디자인 소프트웨어에서 볼 수 있는 iTero NIRI(근적외선 이미징) 기술이 적용된 DentalCAD에 대해 InCAD 구강 내 카메라 지원도 최근 시작했다. 이를 통해 기술자들은 더 나은 수복 디자인을 위한 내부 및 외부 치아 구조를 볼 수 있다. DentalCAD 3.1 Rijeka 사용자는 이제 xSNAP Module도 구입하여 프린트 가능한 교합기가 있는 모델 제작도 가능하다. xSNAP를 통한 3D 교합기는 DentalCAD의 모델에 쉽게 붙일 수 있고 사용자가 선택한 3D 프린터 모델로 제작된다.
exocad는 IDS에서 한정된 기간동안 특별 제공하는 Ultimate XXL과 Software Swap이라는 두 가지 서비스를 소개했으며, 둘 다 2023년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The ULTIMATE XXL의 특별 제공으로 새 DentalCAD Ultimate Bundle을 구입하는 사용자는 1년 동안 exoplan 코어 라이선스 3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특별 혜택으로 Software Swap은 현재 exocad가 아닌 CAD 라이선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exocad DentalCAD Ultimate Bundle 라이선스 할인이 제공된다.

▲ exocad의 Tillmann Steinbrecher CEO는 “우리는 IDS가 제공한 기회를 통해 글로벌 커뮤니티와 관계를 맺고 워크 플로를 간소화하고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몇 가지 새로운 제품, 프로모션 및 서비스를 출시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