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ISSUE] 치과와 치과기공소간 미래지향적 협업과 신속한 생산을 위한 Ceramill Direct Restoration Solution(DRS)
상태바
[ZERO ISSUE] 치과와 치과기공소간 미래지향적 협업과 신속한 생산을 위한 Ceramill Direct Restoration Solution(DRS)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2.07.05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솔루션이 이끄는 치과진료의 미래

새로 출시된 Amann Girrbach의 Ceramill Direct Restoration Solution(DRS)은 통합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확장하여 치과와 치과기공소간의 커뮤니케이션 격차를 줄여준다. 이 과정에서 두 파트너는 환자에게 보다 빠르고 덜 복잡한 최종 및 기능 의치를 제공하기 위한 핵심 역량을 펼치고 있다. 이들 두 파트너 간의 지역적 거리에 따라 작은 보철물은 당일 장착도 가능하다.
원하는 협업 유형에 따라 해당 Ceramill DRS 키트와 함께 세 가지 팀 워크플로우를 사용할 수 있다. 이런 워크플로우의 중심 기반은 과거에는 달성할 수 없었던 실현 가능한 일관성과 효율성으로 인프라와 환자 증례 관리를 모두 제공 하는 새로운 AG.Live 디지털 플랫폼이다. 따라서 치과와 기공소간의 정보 및 작업 흐름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다.
윤미용 기자 zero@dentalzero.com

 

Amann Girrbach는 기업 역사상 가장 큰 디지털화 공략을 AG.Live로 시작했다. 기공소와 치과간 협업을 위한 이 웹 기반 포털은 모든 수준에서 완벽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디지털 증례 관리, 네트워킹, 인프라 및 자재 관리, 지원 및 지식 데이터베이스를 위한 중앙 도구인 AG.Live는 이전 C3 고객 포털을 점진적으로 대체하게 된다.
한편, 플랫폼은 기공소의 장비와 재료를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품질과 재현성을 높여준다. 그러나 가장 큰 발전은 디지털 방식으로 운영되는 성장중인 글로벌 네트워크에 연결된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간의 격차를 해소하고 미래지향적인 협력을 도모하게 된다. 
이 최적화되고 새로운 파트너십 네트워크에서 참가자는 자신의 강점에 집중하고 시장에서 더 나은 위치를 차지할 수 있다.


디지털 Ceramill CAD/CAM 워크플로우로 치과의사까지 확대
Ceramill DRS 연결 키트는 치과의사와 기공소에서 이미 디지털화의 이점을 충분히 활용하고 있는 기본 및 보급형 버전으로 작동하고 있다. 이는 구강 스캐너, Ceramill Map DRS, 관련 스캔 소프트웨어 및 AG.Live 에 대한 연결로 이루어져 있다. 따라서 필요한 모든 정보를 포함해 모든 주문 데이터를 기공소와 원활하게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다. 필요한 것은 간단한 수복물의 경우에도 당일 환자의 구강에 장착하기 위해 수복물이 기공소에서 치과로 이동하는 한 차례의 물리적 이동만이 있을뿐이다. 이것은 환자에게 더 나은 치과 경험을 제공하고 궁극적으로 새로운 환자를 진료에 끌어들이고 기공소에 더 많은 주문을 창출하게 된다. 
Zolid DRS 고속 소결 지르코니아와 이에 상응하는 Ceramill로 구성된 High-Speed Zirconia Kit Therm DRS 소결로는 당일 간단한 지르코니아 수복물을 제작이 가능한 기공소를 최적으로 지원할 수 있다.
다음 단계에서 환자에게 의치를 더 빨리 제공하기 위해 이후 단계에서 Ceramill DRS Production Kit를 사용하여 치과 진료실에서 시스템을 확장할 수 있다. 
DRS 사용자는 포괄적인 교육 및 서비스 혜택을 받게 된다. Ceramill DRS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ceramill-dr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Ceramill DRS에 대한 무료 온라인 프레젠테이션
무료 온라인 프레젠테이션에서 Amann Girrbach는 왜 회사가 치과 기공소를 보철 워크플로우의 중심에 두고 치과의사와의 긴밀한 통합 및 디지털 교환을 통해 가능한 최고의 품질과 환자 만족도를 보장하는가를 설명한다. 전체 프리젠테이션은 https://bit.ly/3gocZZM 에서 다양한 언어로 무료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