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아름덴티스트리, 독일 쾰른에서 펼쳐지는 IDS 2023 참가
상태바
[NEWS&] 아름덴티스트리, 독일 쾰른에서 펼쳐지는 IDS 2023 참가
  • ZERO편집팀
  • 승인 2023.03.14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아름덴티스트리(대표 이정현)가 3월 14일부터 18일까지 독일 쾰른 국제전시장에서 펼쳐지는 'IDS 2023'에 참가한다.

IDS는 올해 60개국, 1,600여 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100주년과 코로나 리오프닝이 맞물려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름덴티스트리는 쾰른 국제전시장 Hall 3.1에 부스를 마련했으며, 역대 최대 규모인 총 12부스를 통합한 108㎡의 규모로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아름덴티스트리의 가공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임플란트를 주력으로 홍보에 나선다. 쉽고 간편하지만, 완벽한 보철이 가능한 세멘리스 어버트먼트 ‘마스터 픽스’(Master-Fix)를 필두로, 이름처럼 빠르게 임플란트의 표면 친수성을 높이고, 골유착 성능을 향상시켜주는 플라즈마 표면 처리기 ‘F1 Flasma’, 핵심 임플란트 라인인 ‘NB 1’, ‘NB 2’등의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소개된다.

또한, 아름덴티스트리에서 야심차게 개발한 RMS도 이번 전시회를 통해 첫선을 보인다. RMS(Remote Machine control System)는 장비원격제어시스템으로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을 통해 멀리 떨어진 밀링 장비를 제어하고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전원을 켜고 끄는 것뿐 아니라, 가공 상황을 화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셋팅 값도 수정할 수 있는 기능으로, 부스에서 직접 5X-500과 RMS를 통해 All on X를 가공하는 시연도 진행된다.

그 외에도 5X-200, 5X-500, 5X-500L 다양한 밀링 장비와 1.5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된 자체 개발 CAM S/W ApexMill, 뛰어난 심미성과 안정적인 강도를 보장하는 지르코니아 블록 ARENA, LCD 3D 프린터, 3D 프린터 레진 등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도하는 기업답게 다양한 볼거리로 부스를 꾸민다.

전시회 2일 차인 오는 15일에는 전 세계 30개국 50개의 업체를 초청해 딜러 초청 만찬을 진행한다. 다양한 나라의 딜러들과 소통하며 전 세계의 아름 유저들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다.

아름덴티스트리 관계자는 "이번 IDS 2023의 아름덴티스트리 부스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모든 라인업을 살펴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되었다."라며, "전 세계에 아름덴티스트리의 혁신적 기술과 차별화된 제품을 보여줄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