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네오바이오텍, 더엔몰 리뉴얼 및 오픈 이벤트 진행
상태바
[NEWS&] 네오바이오텍, 더엔몰 리뉴얼 및 오픈 이벤트 진행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3.02.1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문부터 계약, 정품 인증서까지 한번에 관리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 이하 네오)이 운영하는 치과재료 종합 쇼핑몰 ‘더엔몰(www.thenmall.co.kr)’에서 웹사이트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엔몰은 치과재료 판매를 위한 네오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로, 임플란트부터 인상재, 레진, 기공 상품 등 치과에서 사용하는 대부분의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더엔몰 리뉴얼 오픈 이벤트는 신규 회원 가입 후 기간 내 ▲ 누적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더엔몰 종이컵 1BOX ▲ 40만 원 이상 구매 시 종이컵 1BOX, 아이스팩 100ea, Fuji Rock 5kg ▲150만 원 이상 구매 시 광중합기 1대를 제공한다. 기존 더엔몰 회원도 리뉴얼된 홈페이지 신규 가입 해야하며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네오는 이번 더엔몰 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기존에 구매할 수 없었던 임플란트를 비롯해 다양한 치과 재료와 장비들에 대해 구매 가능하도록 Line Up을 확대했다. 또한 세일즈 상품들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 개선과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화면 구성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대폭 개선하였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더엔몰 리뉴얼로 고객들이 보다 폭넓은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폭넓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편리한 화면 구성으로 누구나 쉽게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기존 더엔몰 홈페이지는 23년 2월 3일까지 운영 후 종료되며 기존 홈페이지를 이용한 고객이라면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통해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더엔몰(www.thenmall.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