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네오, 기업도시 신사옥 준공, 세계로 나가다
상태바
[NEWS&] 네오, 기업도시 신사옥 준공, 세계로 나가다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2.12.27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기업으로 위치를 확고히 하다

지난 11월 11일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의 강원도 기업도시에 신사옥이 준공됐다. 강원 원주 기업도시는 새롭게 곽광을 받고 있으며 대지면적 약 47,000㎡, 건축면적 14,600㎡ 공간에 지상 4층 규모로 건축된 네오 원주 사옥은 21년 3월 2일 기공식을 갖은 이후 공사기간 1년 8개월을 거쳐 준공 허가를 받았다. 네오는 회사설립 22년만에 신사옥 준공을 완료하면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네오 사옥은 생산시설을 비롯해 임직원들에게 쾌적한 사무공간과 회의실 이어 임직원의 복지를 위한 옥상과 테라스 휴게공간, 구내식당, 사내 카페 라운지, 오픈형 공공 공간 및 헬즈장까지 다양한 편의시설을 준비했다.
현재 원주 신사옥에는 경영지원본부, 생산본부 및 품질본부 인력이 1차 이주를 완료해 현재 약 100여 명의 직원들이 상주 중에 있으며, 24년부터는 생산시설을 본격적으로 가동할 계획으로 생산품질 인력을 대규모로 채용할 예정이다. 이어 도내 대학교 졸업자 중 우수인재를 신규 채용할 계획으로 지역사회의 고용창출 및 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바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 지난 12월 15일부터 16일 동안 우즈베키스탄과 대만, 조지아 등 각 나라의 치과의료단이 네오의 원주 사옥을 연이어 방문하고 축하 메세지를 남기는 등 글로벌 치과의사들의 기업 신뢰도 상승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가 확고해질 것으로 보인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근무환경을 포함해 생산시설이 확장되면서 수출량 증가에 따른 원활하고 안정적인 제품공급이 가능해 쾌적한 품질검사실까지 갖춰 제품의 퀄리티와 생산성이 높아졌다. 더 좋은 품질의 제품생산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 위치를 확고히하고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제품 개발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재욱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