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신구덴탈, 치과 기공 쇼츠 챌린지 이벤트 진행
상태바
[NEWS&] 신구덴탈, 치과 기공 쇼츠 챌린지 이벤트 진행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11.0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기공 노하우 공유로 푸짐한 상품 받을 기회!

 

신구덴탈은 신구덴탈아카데미 유튜브 채널 2주년을 맞이하여 치과 기공 쇼츠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츠는 기공작업 노하우, 제품 소개 등 치과 기공과 관련한 1분 이내의 동영상 형태로 제작해야 하며 접수 기간은 11월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일주일간이다. 쇼츠 내용은 치과 기공 장비와 재료를 쓰는 방법, 보철물 디자인 방법, 보철 환자 응대법 등 치과기공 작업 노하우 중 공유하면 도움이 될 만한 것이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우수 쇼츠 제작자에게는 트위스터 상(1명), 베이직에코 상(1명), 바이브랙스상(1명)을 시상하며 참가한 모든 분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접수는 동영상 편수 제한 없이 가능하며 시상은 제작 동영상 횟수와 상관없이 참가자 1인에게 1회 수여한다.
신구덴탈은 국내 유명 연자들의 세미나 내용뿐만 아니라 다양한 치과 기공 관련 콘텐츠를 유튜브에 업로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구덴탈 아카데미 시청자들이 갖고 있는 다양한 치과기공 관련 노하우를 함께하자는 의도로 기획되었다. 또한 유익한 내용이 1분 이내 짤막한 형태의 쇼츠라는 동영상으로 제작되어 인기를 얻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하였다. 
치과의료 종사자들이 자신의 노하우를 공유하면서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신구덴탈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고 추가적인 문의는 신구덴탈 또는 카카오톡으로 가능하다.
이기훈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