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SEMINAR] 덴탈보다, 국비지원 무료세미나 참가자 모집
상태바
[ZERO SEMINAR] 덴탈보다, 국비지원 무료세미나 참가자 모집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11.01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12월 각 기수별 모집, 총 3~4회 강의

 

덴탈보다가 한국세라믹기술원과 함께 서울 마곡 덴탈보다 세미나실에서 국비지원 무료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1기와 2기가 각각 11월과 12월에 시작되는 과정으로 1기는 11월 19일, 20일, 26일 총 3회에 거쳐 진행되며 2기는 12월 10일, 11일, 17일, 18일 총 4회 강연한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최근 의료수준 및 삶의 질 향상으로 인해 치과보철물의 심미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보철물 제작시 더욱 높은 심미성을 요구하는 케이스들이 생겨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이런 상황에서 치과기공사들이 보철물의 심미성을 높일 실제적 방법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11월에 진행되는 1기 강연은 ▲자연치의 색, 형태의 이해 ▲Coloring(색채 이론 및 조색실습) ▲Ceramic build-up & contouring ▲Zircona stain, build-up, contouring ▲3-bridge case로 구성된다.
12월에 4차례 강의가 진행되는 2기는 ▲ 자연치의 색, 형태, 교합의 이해 ▲Coloring(색채 이론 및 조색실습) ▲Ceramic stain을 통한 심미보철 ▲Ceramic build-up & contouring ▲ 3-bridge case 주제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지르코니아 치과보철물의 다양한 케이스((3-bridge cap, labial facing)의 전반적인 과정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고 build-up과 contouring의 기본기와 3-bridge의 형태분석을 통해 자연치에 유사한 보철물을 재현한다. 
이번 세미나는 특히 지르코니아 심미보철에 관심이 있거나 색체 이론 및 조색 실습에 관심이 있는 기공사들에게 유익한 강의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자연치의 색과 형태에 대한 전반적 이해에 대한 설명이 진행되는만큼 형태의 이해가 필요한 기공사와 stain & build-up & contouring 기본기를 다지고 싶은 기공사들에게 적합하다. 
세미나 연자로 활약할 덴탈보다 박연경 대표는 “지르코니아 심미보철 제작의 기본기를 토대로 훌륭한 덴탈 세라미스트가 되도록 기공사들을 도울 생각이다. 세미나 기간 동안 중요한 기본기를 익히면서 재미있고 즐거운 세미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세미나 접수는 모바일 어플 ‘카카오톡’에서 ‘덴탈보다’ 검색, 채널 추가 후 세미나 신청란을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