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ISSUE] 사이버메드, CWS 2022 성황리 마치며 도약의 첫발 내딛어
상태바
[ZERO ISSUE] 사이버메드, CWS 2022 성황리 마치며 도약의 첫발 내딛어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11.0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응 안고 내년 2월 CWS 2023 in Dubai로 이어가

 

㈜사이버메드(대표 이사 김철영,이하 사이버메드)의‘CWS 2022’가 10월 15일부터 16일 양일간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그랜드 볼룸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Planned Perfection’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200여명이 참석했고, 해외에서는 프랑스, 몰도바, 루마니아, 아랍에미레이트, 이라크 등 해외 유저들도 함께해눈길을 끌었다. 
이기훈 기자 zero@dentalzero.com


최근 치과계의 트렌드인 Digital total Solution을 주제로 김용진, 김재윤, 나기원, 조용석, 김세웅 원장 등 연자들은 참관객과 함께 소통을 이어갔다. 진료 환경에서 만나게 되는 다양한 환자와 임상 조건에서 치료 계획을 세우고, 맞춤형 시술을 전달, 환자 및 술자가 만족할 수 있는 치료 계획을 어떻게 가져갈 것인지에 관해 심도 깊은 강의가 전개됐다.연자들은자신의 임상 철학, 경험, 다양한 임상 및 영상 자료를 바탕으로참석자들과 정보를 공유하며 명품 강연을 선사, CWS 2022가 추구하는가치를충족시켰다. 

다시 만나요, 제 2 회 CWS 2023 in 두바이
사이버메드 마케팅본부는 “올해 CWS 2022는 저명한 연자들의 수준 높은 강연을 준비해자신감 있게 행사를 준비할 수 있었다. 그러나막상 꽉 찬 강연장을 보면서 행사 준비에 도움을 준 스텝과귀한 주말 시간을 내어 강연을 들으러 오신 분들 한 분 한 분께도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를 올리고자 한다“면서“처음 진행한 주관 행사였음에도 불구하고 계획된 200여석이만석으로 진행돼기쁨과 보람을 느낀다. 향후에도 다양한 전시회, 세미나, 심포지엄 등과 같은 프로그램 등을 통하여 사이버메드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사이버메드는 성원에 힘입어 제2회 CWS를내년 2월 두바이에서 진행하며, 세계 각국의 임상가들과 국내 임상가들의 지식 공유의 장을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Core1 임플란트 시스템을 통한 사이버메드만의 우수한 제품력, 한국의 우수한 임상 및 프로토콜을 전세계에 알리는 계기를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