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ISSUE] ㈜신흥, ‘The 13th SID 2022’ 성료
상태바
[ZERO ISSUE] ㈜신흥, ‘The 13th SID 2022’ 성료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11.0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강연과 다양한 이벤트로 참가자 만족도 최상


㈜신흥이 The 13th SID2022(Shinhung Implant Dentistry2022,이하 SID 2022)를 지난 10월 9일 신라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 13주년을 맞이한 SID 2022는 ‘MythBusters: Controversies to Consensus’를 주제로 임상에서 화두가 되는 이슈들에 대한 명확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강연들로 진행됐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이번에도 역시 참관객들의 주목을 받은 곳은 Live Surgery로, 김현종 조직위원장(가야치과병원)이 ‘Immediate on narrow ridge with bone augmentation’을 주제로 성공적인 수술을 선보였다. 골결손이 있는 발치와와 골폭이 좁아진 형태로 치유된 치조제에 각각 임플란트를 식립하고 어떤 방식으로 골증대술을 시행하는지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했다.
Live Surgery가 끝난 뒤에는 ‘SID 2022 임상포스터 시상식’이 진행됐다. 대상을 포함해 총 15명이 입상했으며, 세종탑치과 송일석 원장이 <S-Guide Kit: Clinical Application and Evaluation of Accuracy for Guided Implant Surgery>를 주제로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서 ‘등록비 기부금 전달식’도 진행됐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전 SID 조직위원장이자 신흥연송학술재단 이사장인 조규성 이사장과 한국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협의회 회장인 정종혁 학장(경희대 치과대학)이 참석했다.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22’과 ‘SID 2022’의 등록비를 통해 모금된 총 3,000만 원의 기부금이 (재)신흥연송학술재단의 이름으로 전국의 각 치과대학에 전달됐다.
강연장 밖에서는 신흥의 임플란트 제품 ‘Shinhung Implant System(SIS)’를 비롯한 다양한 치과용 기기 및 재료를 살펴볼 수 있는 DV World 전시회가 열렸다. DV 등록 부스에서는 신흥 마스크를 착용하는 이벤트가 진행됐다. SID 2022에 신흥 마스크를 착용하면 현장에서 바로 신흥 KF94 WHITE 마스크를 1박스 증정했다. 
㈜신흥 관계자는 “SID 2022에 특별한 프로모션을 더 많이 준비했다. 신흥 임플란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지지에 보답하고자 더 발전된 모습과 알찬 주제를 담은 The 14thSID2023을 개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