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ISSUE] 닥터스글로벌, 11월 26일 첫 심포지엄 개최
상태바
[ZERO ISSUE] 닥터스글로벌, 11월 26일 첫 심포지엄 개최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10.06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ASY ON UNIVERSAL STAIN, 임상 연구 센터장 한 자리 모여

 

닥터스글로벌이 11월 26일 서울 화곡동 베이징화곡본점에서 첫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그동안 닥터스글로벌의 성장에 큰 원동력이 됐던 임상연구 센터장과 기공계 각계인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는 자리로 2023년을 맞이하는 닥터스글로벌의 비전을 발표하는 시간 또한 가질 예정이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닥터스글로벌은 그동안 전국 각지에 임상연구 센터를 지정하고 다양한 경로를 통해 업계와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진행해왔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처음으로 그동안 Easy on Universal Stain을 심층적으로 사용해온 임상연구 센터장들이 한 자리에 모여서 Easy on Universal Stain의 사용과 케이스에 대해 함께 논하게 된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총 4명의 연자가 강의를 진행하는데 박지훈 온스타일치과기공소장은 ‘나만의 기공소 Easy On Universal Stain of Clinical Case’를 주제로 실제 기공소에서의 사용과 임상 사례에 대해 발표한다. 이수진 디포유치과기공소장 역시 Easy Liner와 Easy On Universal Stain의 실제 적용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현재 몽골 바스쿠 치과기공실에서 근무하고 있는 원종하 실장은 Easy On Universal Stain의 포세린 적용 사례에 대해 크라운과 Gingiva를 중심으로 강연한다.
마지막으로 이재두 웰컴치과기공소 대표는 ‘Modeless 치과기공에서 3D 프린터의 활용’을 주제로 최근 기공계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Modeless의 사례와 활용에 대해 소개한다.

닥터스글로벌이 현재와 미래 알리는 자리 될 것
닥터스글로벌은 이날 강연 뿐만 아니라 2부 프레젠테이션 시간을 통해 2023년 닥터스 글로벌 비전에 대해 발표하며 앞으로의 계획과 포부를 밝힐 예정이다.
닥터스글로벌 최범진 이사는 “2022년을 마무리하고2023년을 준비하는 시기에 항상 응원해주고 아낌없이 의견 주시는 임상연구 센터장님들과 기공사들을 모시고 조촐하게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작게나마 그동안의 관심에 보답하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