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아름 덴티스트리, Z-스타를 찾는다
상태바
[NEWS&] 아름 덴티스트리, Z-스타를 찾는다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10.0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 ARENA Star Zirconia Contest 개최

㈜아름덴티스트리(대표 이정현)가 최고의 Z-스타를 찾는 ‘제 1회 아름덴티스트리 ARENA Star Zirconia Contest’를 개최한다.
이번 컨테스트는 아름덴티스트리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전국 치과기공사들이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자리로 마련했다. 특히 9월 30일까지 접수 예정이었던 참가자 접수가 기공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조기에 마감되어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참가를 신청한 기공사들에게는 ARENA Star 블록이 배송 됐으며 작품 제작 기간을 거쳐 11월 4일까지 제작한 작품을 실물로 제출해야 한다. 또한 작품 임상사진, SNS 태그, 작품 과정을 담은 PPT 파일 등을 이메일로 제출할 시 가점 우대해서 심사한다.
참가 기공사들에게 제공된 블록은 ARENA Star 멀티레이어드 16T, A2/1장, ARENA Star 프리 쉐이드 16T, A2 1장이다. 이 블록을 통해 제작한 작품은 ▲치아 개수 ▲작업모델 재질 종류(3D 프린터 작업모델 우대) ▲임상사진 유무 ▲ SNS 태그 후 자사 공유 여부 등을 보고 채점한다. 작업모델 없이 치아만 보낸 경우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한다.
작품의 난이도, 창작 점수, 제작 과정 PPT 등을 가산점 대상으로 보고 함께 채점할 예정이다.
11월 4일까지 작품 제출을 마감하고 12월 중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으로 10명의 기공사에게 총 900만 원 상당의 상품을 전달한다. 대상은 백화점 상품권 150만 원과 150만 원 상당의 지르코니아 블록, 최우수상은 백화점 상품권 100만 원과 100만 원 상당의 지르코니아 블록을 받게 된다. 2명의 우수상 수상자는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과 50만 원 상당의 지르코니아 블록을 받고 장려상 수상자 6명은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과 20만원 상당의 지르코니아 블록을 선물로 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