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Chip's] 2022.9월호
상태바
[Blue Chip's] 2022.9월호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09.0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기공 전문 뉴스 매거진 ZERO가 주목하고 추천하는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신상, 히트 상품만 쏙! 쏙! 이제 블루칩이 당신을 유혹합니다.

저온에서 용해하기 쉬운 유리와 신규 안료 기술 적용
Vintage Art Universal Glazing Powder

Vintage Art Universal 혜는 저온에서 용해하기 쉬운 유리와 신규 안료 기술이 적용된 미세한 파우더 타입이다. Glaze는 얇게 도포하더라도 충분한 글레이징 효과를 낼 수 있고, 크라운 표면 질감을 그대로 재현하면서 글레이징이 가능하다. 최종 온도는 보철물의 종류나 사이즈에 따라 730~850℃ 사이에서 조정할 수 있고, 전용 리퀴드와 혼합하여 유리 입자가 잘 스며들 수 있도록 균일하게 도포하면 소성면의 마무리가 깔끔하게 된다.

제조원 : SHOFU(일본)
수입 및 판매원 : ㈜신흥
문의 : ㈜신흥 임플란트&판촉팀 080-801-7582

흡입력이 뛰어난 집진 클리닝 박스 
DUST CLEANING BOX

매일 사용하는 스캔 스프레이, 스팀 클리너 그 때문에 생기는 불순물들이 기공소 환경을 오염시키는 상황이 발생한다.
스팀, 스캔 스프레이 등 모든 것을 집진 기능이 장착된 "집진 클리닝 박스" 안에서 작업하면 작업자 건강도 지키고, 기공소 환경도 유지할 수 있다. 

제조원 : Mestra(스페인)
수입 및 판매원 : ㈜하이덴탈코리아
문의 : 02-779-8597

3D 출력물 종류에 맞게 5단계 UV 광량레벨 조절
Tera Harz Cure(THC)

그래피의 신형 경화기 Tera Harz Cure는 높은 UV 광도와 광량을 바탕으로 빠른 후경화 속도와 높은 기계정 물성치, 자연스러운 색상 등 소재가 가지고 있는 성능을 최대한으로 끌어내기 위해 특별히 개발됐다.
각 소재에 맞는 최적화된 화학적 반응과 광경화를 위해 총 3방향에 UV LED를 배치했으며 UV Power 또한 총 5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제조 및 판매원 : ㈜그래피(한국)
문의 : ㈜그래피 국내영업부 02-864-3056

 

미리 설정한 5가지 채널에 맞게 제작 
ZENITH Cure Solution

광 파워 설정 값 미세조절로 최소 1에서 최대 99까지 조절가능하다
5가지 채널 설정을 통한 맞춤형 경화가 가능하며 경화시간 조절 최대 99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간편한 조작할 수 있으며 타사 레진 출력물 경화가 가능하다. 
미리 설정한 5가지 채널에 맞게 설정해 제품을 만들 수 있다.

제조 및 판매원 : ㈜덴티스(한국)
문의 : 1899-2804

치은을 포함한 임플란트 지지 특수 보철물 제작용 블록
Ceramill Zolid Gen-X

높은 굴곡 강도의 멀티레이어 지르코니아로 100% TOSOH 파우더 사용할 수 있다.
뛰어난 심미성과 높은 굴곡 강도는 어떠한 보철 적응증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치은을 포함한 임플란트 지지 특수 보철물 제작에도 사용할 수 있다. 
재료 선택의 간편성과 Drying, Cooling, Galzing 소결 기능 탑재, 외부 터치 스크린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제조원 : AmannGirrbach(오스트리아)
수입 및 판매원 : ㈜피디치과상사
문의 : 02-1544-2889

15분 만에 깔끔하게 세척 완료
심프로

교정 장치, 덴처 등을 15분 만에 깔끔하게 세척할 수 있다. 덴처 또는 장치 표면에 붙은 치석과 착색물을 심프로에서는 세척 작업을 버튼 하나로 간단하게 해결해 준다. 
심프로 세척통에 전용 세척액과 세척핀, 닦아야 하는 덴처를 넣어 돌리기만 하면 15분 만에 깔끔해진다. 
심프로 전용 세척액은 딱딱하게 달라붙은 치석 등을 부드럽게 녹이며 세척핀은 장치에 어떤 손상도 주지 않고 불려진 치석을 솔로 닦아내듯 제거한다. 

제조원 : Renfert(독일)
수입 및 판매원 : ㈜신구덴탈
문의 : 02-775-8855

ARUM의 다년간 축적된 가공 노하우
ApexMill

아름덴티스트리의 모든 가공 노하우가 집약된 CAM Software이다. 
ARUM Milling Machine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뛰어난 가공 품질을 보증한다. 
이해하기 쉬운 UI/UX 환경을 제공하며 다양한 Dental part 가공에 필요한 핵심 기능들을 제공한다. 또한 다년간 축적된 ARUM만의 가공 노하우가 그대로 집약되어 시장이 원하는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도록 개발됐다.  

제조 및 판매원 : ㈜아름덴티스트리(한국)
문의 : 042-935-3644

국내 모든 컬러링 리퀴드 적용 가능
Arena Star(pre-shade / multi layered) 

국내 시판되는 모든 컬러링 리퀴드 적용 가능하며, 소결온도 1,500~1,600도 범위 안에서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창출할 수 있다. 
Pre-shade는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Redish-brown shade로 구치 적용에 탁월하다.
Multi layered는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전치부에 특화된 zirconia multi layered blocd이다.

제조 및 판매원 : ㈜아름덴티스트리(한국)
문의 : 042-935-3644 

 

안정적이고 끈적임 없는 종합형 레진
SR Ivolen Standard Kit

SR Ivolen은 안정적이고 끈적임 없이 다양한 용도로 트레이를 제작할 수 있는 자가 중합형 레진이다. 
SR Ivolen은 간단하게 접착제를 사용해 모든 치과용 인상재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조밀한 입자 구조로 경화 후에도 손쉽게 다듬을 수 있으며, 레진을 보충하기도 편리하다. 또한 수축률이 낮아 변형이 적고, 레진 중합 후에도 레진 자체에 탄성이 있어 트레이를 분리하기에 용이하다.

제조원 : Ivoclar(리히텐슈타인)
수입 및 판매원 : 오스템임플란트㈜
문의 : 070-4394-5091

작업 시간과 수작업으로 인한 오차를 최소화
Ivotion

Ivotion는 CAD/CAM 제작을 위한 새로운 일체형 디스크로 치아와 의치상 재료를 하나의 Disc로 결합한 제품이다. 
의치와 의치상의 접착과정이 불필요하며 중단 없는 밀링 프로세스로 작업 시간과 수작업으로 인한 오차를 최소화 시킨다. 또한 3Shape Dental System을 사용해 쉽고 간편하게 디자인을 할 수 있다.

제조원 : Ivoclar(리히텐슈타인)
수입 및 판매원 : 신원덴탈
문의 : 1577-0023

이중구조로 접촉을 최소화해 안전성 향상
cara Print Clean pro

이소프로필알콜(IPA)과의 접촉을 최소화하여 안전성 향상시켰고, 세척통이 외부와 내부의 이중구조로 만들어져 약 75% 적은 양의 이소프로필알콜을 사용해 경제적 이득을 볼 수 있다.
2차세척까지 5분내로 마무리할 수 있는 작업성과 IPA 자동배출시스템으로 세척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표면 손상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한다.

제조원 : Kulzer GmbH(독일)
수입 및 판매원 : 쿨저코리아㈜
문의 : 010-7093-0703

강력해진 세척과 다양한 호환기능
Tornado

3D 프린터 세척기인 Tornado는 컴팩트한 크기와 직관적인 사용방법으로 다양한 프린터 및 레진과 호환이 되고 여러 용매에 사용이 가능하다. 
추가로 더 강력해진 세척능력과 더불어 속도가 빠르거나 느릴경우 후면의 속도조절기를 이용해 속도를 조절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제조 및 판매원 : 주식회사 메디파이브(한국)
문의 : 032-471-1528

치은 축성을 위한 광중합형 경질 레진
GC Gradia Indirect Gum Shades

GC Gradia Indirect Gum Shades는 치은 축성을 위한 광중합형 경질 레진으로서 자연 치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오렌지, 핑크색 색조를 바탕으로 생동감 있는 치은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일반적인 Overdenture 및 임플란트 상부구조 레진 치은 축성부터 최근 사용량이 증가하고 있는 3D 레진 프린팅 출력물에도 바로 적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Composite 계열 레진의 Body 제품과 Modifier 계열의 Flowable로 구성되어 있어, 상황에 맞게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제조원 : GC America Co. Ltd(미국) 
수입 및 판매원 : GC KOREA Co. Ltd
문의 : 02-6389-9085

5축 습/건식 방식의 치과용 밀링머신 
Ceramill Motion2

2012년 출시 이후 동시 5축 습/건식 밀링 장비의 품질과 기술력에 있어 10년 넘게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치과용 밀링머신이다.
2022년 Ceramill Motion2 DRY 패키지 출시했으며 지르코니아, 소프트메탈, 티타늄 등 다양한 밀링소재와 호환이 가능하며, 적응증으로는 코핑, 인레이, 크라운&브릿지, 풀&파샬 덴처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조원 : AmannGirrbach(오스트리아)
수입 및 판매원 : ㈜에스클로버
문의 : 070-7815-989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