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ISSUE] DVmall 치과기공사 멤버십 연간회원권 신규 런칭!
상태바
[ZERO ISSUE] DVmall 치과기공사 멤버십 연간회원권 신규 런칭!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09.01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십 회원 추가 할인 및 무료 배송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DVmall에서 치과기공사 멤버십 연간회원권을 새롭게 선보인다. 
멤버십 가입 회원은 기본 DV패밀리 5% 할인에 더해 추가 5% 즉시 할인 혜택을 받는다. 또한 상시 10% 할인 제품과 금액 상관없이 무료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덴탈잡 이용 시 덴탈잡 10% 할인 이용권도 제공 받는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DVmall은 최근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치과계 온라인 쇼핑몰의 선두주자로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 선보인 치과기공사 멤버십 연간회원권은 무료배송, 5%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 사은품으로는 △신흥 KF94 Assorted 컬러 마스크 12box, △신흥 KF94 화이트 마스크 12box, △ 신흥 덴탈마스크 15box 중 택1하여 제공된다.
종류 상관없이 골드니안 구매 시, 10g당 △DV Point 10,000P 또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2장을 증정한다. 
DVmall 치과기공사 멤버십 연간회원권의 연회비는 66,000원으로 멤버십 가입은 구매일 기준으로 등록 승인 받을 수 있고 DV 포인트로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기존 멤버십 회원이 추천한 친구가 멤버십에 가입하면 DV 포인트 30,000P 또는 프리미엄 피자세트를 두 사람 모두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DVmall 관계자는 “DVmall 회원들이 주신 큰 사랑에 더 좋은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이번 치과기공사 멤버십 연간회원권을 런칭하게 됐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치과기공사 멤버십 연간회원권은 판매처 및 모든 문의는 DVmall (http://www.dvmall.co.kr)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