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바텍과 베트남 투명교정사업 론칭
상태바
[NEWS &] 바텍과 베트남 투명교정사업 론칭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7.27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atech viet과 파트너십

원격 치과진료지원 플랫폼기업 디디에이치(대표 허수복/이주한)가 최근 치과영상진단 분야 글로벌 기업 바텍의 베트남 법인인 ‘바텍 비엣(Vatech viet)’과 파트너십을 맺고 투명교정(디디하임 클리어) 사업을 전개한다.
지난 2017년 서울대학교치과대학 내 창업보육센터에서 인공지능 연구소로 출범한 디디에이치는 인공지능 기반의 치과 진단 지원부터 구강내 치료기기(투명교정, 임플란트 가이드) 및 클라우드 서비스 플랫폼까지 구축한 대표적 디지털 치과 토탈 솔루션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사업 협약을 통해 그간 축적해온 임상적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바텍 비엣과 함께 베트남 투명 교정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계획이다.
현재 하노이 지역에 100개 이상의 보철 회원치과를 두고 있는 바텍은 투명교정 세미나를 기점으로 회원 병원 대상 투명교정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디디에이치 관계자는 “지난달 27일 디디에이치와 바텍이 베트남 투명교정사업 론칭을 기념해 개최한 교정세미나는 성황리에 마무리돼 투명 교정에 대한 현지의 뜨거운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디디에이치는 베트남 현지 영업망과 생산 인프라를 갖춘 바텍과 제휴를 통해 본격적인 해외진출 및 매출 견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