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해외에서도 인정, 쉐이드 매칭 솔루션 ‘스마트 라이트’
상태바
[NEWS &] 해외에서도 인정, 쉐이드 매칭 솔루션 ‘스마트 라이트’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07.27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ntal Photography Conference 2022’ 참가

㈜예스바이오가 3월 출시한 쉐이드 매칭 솔루션 ‘스마트 라이트’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큰 호평을 받으며 SIDEX 2022에서 완판을 기록한데 이어, 8월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과 새로운 촬영 악세사리를 출시한다. 
스마트 라이트는 휴대폰에서 구강사진 촬영을 위한 최적의 광량 조사각도를 자연광의 스펙트럼으로 구현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DSLR 트윈플래시를 능가하는 연색지수(CRI98)를 가진 최고 등급의 조명기구로 쉽고 빠르게 쉐이드 포토를 촬영할 수 있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정확하고 객관적인 쉐이드 분석을 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이다. 인공지능 기술을 이용한 어플리케이션 ‘스마트눈’은 현재 자체 서버에서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다운로드 가능하고 안드로이드 버전은 8월 말 출시 예정이다.
한편 9월 16,17일 개최예정인 제 2회 치과사진컨퍼런스 ‘DPC2022’에 스마트 라이트와 인공지능 쉐이드매칭 프로그램을 개발한 한양대병원 임형택 기공실장이 초청되어 ‘스마트폰 사진을 이용한 버추얼 트라인’을 주제로 강의를 펼친다. 세계치과사진컨퍼런스는 스위스 치과의사 Alessandro Devigus가 개최하고 퀸테센스가 후원하는 행사로 코로나 이슈로 이번에는 Vimeo 채널을 통해 가상현실기술을 이용해 온라인채널로 개최된다.
치과사진 분야에서 세계적인 유명연자와 eLAB, Matisse, Opitishade, Intuition, Dragon Shade, ShadeWave와 Smart EYE 등 혁신적인 치과사진 소프트웨어 개발자 등 총 35명으로 구성된 강의와 워크샵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등록 및 세부내용은 퀸테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