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D.One TalkTocTok 세미나 개최
상태바
[NEWS &] D.One TalkTocTok 세미나 개최
  • 서아론 기자
  • 승인 2022.07.01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영진, 박성득, 최재웅 소장, 소통의 시간 가져

D.One TalkTocTok 세미나가 6월 25일 서울 강서구 마곡 오스템 본사에서 개최되었다. 전영진, 박성득, 최재웅 소장이 기획한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관련 정보로서 ‘스캔 분석 및 에러 수정’, ‘지르코니아 디자인’, ‘덴쳐 외 여러 덴쳐 파트 디자인’, ‘캠-밀링, 3D print’, ‘컬러링’, ‘레진 스테인’에 대한 강의로 진행되었다.

세미나에 90명에 가까운 인원이 참가했으며, 기공소마다 가진 장점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이었다. 세 명의 기공 소장과 참가자들의 열띤 소통의 시간에 집중도와 열정은 매우 높았고 세미나가 끝난 후에도 다양한 질의가 오가며 한껏 그 분위기가 고조되었다.

전영진 소장은 “처음 기획 의도는 15명 정도의 소규모 모임이었으나 참가를 하겠다는 기공사가 워낙 많아 90명의 참가 인원으로 제한을 두게 됐다. 업체에서 후원하겠다고 제안도 해왔지만, 이번만큼은 참가비만 받고 그 재원으로 모든 세미나를 우리 힘으로 진행한다는 게 방침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최재웅 대표는 “이번만큼은 우리가 의도한 대로 기공사들의 순수한 정보 공유의 장이 될 수 있었다”고 덧붙였고, 박성득 소장은 “전체적으로 참가자들과 정보를 공유하면서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아론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