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Chip's] 2022.6월호
상태바
[Blue Chip's] 2022.6월호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06.0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기공 전문 뉴스 매거진 ZERO가 주목하고 추천하는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신상, 히트 상품만 쏙! 쏙! 이제 블루칩이 당신을 유혹합니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얇은 도포로 충분한 효과 가능 
Vintage Art Universal Glazing Powder

Vintage Art Universal은 저온에서 용해하기 쉬운 유리와 신규 안료 기술이 적용된 미세한 파우더 타입이다. 
이를 통해, Glaze(GP: 형광성 없음, GP-F: 형광성 있음)는 얇게 도포하더라도 충분한 글레이징 효과를 낼 수 있고, 크라운 표면 질감을 그대로 재현하면서 글레이징이 가능하다.

제조원 : SHOFU(일본)
수입 및 판매원 : ㈜신흥
문의 : 080-801-7582

 

백화현상이 없는 특수 머플 퍼니스
FOCUS 4010

FOCUS4010은 APM코일이라는 특수 머플을 사용한 퍼니스 제품이다. 기존에 석영관을 사용한 퍼니스는 장시간 사용시 백화현상으로 열 전도에 방해를 받게 되는데 FOCUS4010은 이를 극복하고 세라믹의 모든 부위에 일정한 온도를 고르게 분배해준다. 특히 Final Temp와 Final Delay라는 독립적인 cooling 제어 기능을 가져 파우더와 메탈 사이의 열팽창계수가 조절되어 포세린의 크랙을 방지 할 수 있다. 

제조원 : Shenpaz(이스라엘) 
수입 및 판매원 : ㈜하이덴탈코리아
문의 : 02-779-8597

 

손쉽게 밀링할 수 있는 소프트메탈
Ceramill Sintron & Ceramill Argotherm2

Ceramill Sintron은 코발트-크롬 주성분의 신터링 메탈로 신터링 전에는 왁스와 같은 우수한 밀링성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 건식 전용 밀링 장비를 이용해 손쉽게 밀링이 가능한 소프트 메탈 재료이다. 균일한 원재료 구성으로 높은 안정성을 가지고 있다. 
Ceramill Argotherm2은 Ceramill Sintron 전용 신터링 장비로 고온의 신터링 동안 알곤 가스 주입으로 코발트-크롬 메탈 산화를 방지해주며 넓은 트레이로 40개를 동시에 소결할 수 있다.

제조원 : AmannGirrbach(오스트리아)
수입 및 판매원 : ㈜피디치과상사
문의 : 1544-2889

 

 

잔 고장 줄여 수명이 길어진 스팀 클리너
파워 스티머 1,2

파워 스티머 1,2은 교합 조정 후 폴리싱 자국, 브라켓 시멘트 등 작업시 생기는 오염을 빠르고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열선이 보일러 바닥과 분리되어 있어 뛰어난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 장시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물 때를 없애주는 디스케일링 농축 용액과 내부 청소가 가능한 통로가 있어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세척 가능하다.
파워 스티머 1은 수등 급수 시스템이며 파워 스티머 2는 자동 급수 시스템으로 압력계를 장착해 장비를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조원 : Renfert(독일)
수입 및 판매원 : ㈜신구덴탈
문의 : 02-775-8855

 

 

다양한 구성으로 고품질 수복물 제작 도전
IPS Ivocolor

이보클라 IPS 세라믹인 Press와 CAD, 축성 세라믹과 지르코니아에도 적용 가능한 Universal Stain&Glaze 재료이다. IPS Ivocolor는 710℃의 낮은 소성온도에서 광택을 얻을 수 있어 고온, 저온 세라믹 재료와 관계없이 제품 라인업별 전용 스테이닝 재료가 아닌 모든 재료에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고품질의 수복물을 제작이 가능하다.
총 9가지의 Shade Dentin 재료와 3가지 Shade Incisal 재료, 23가지 Essence 재료를 보유하여 모든 요구사항에 일치하는 쉐이드를 제공한다.

제조원 : Ivoclar Vivadent(리히텐슈타인)
수입 및 판매원 : 오스템임플란트㈜
문의 : 오스템임플란트 국내재료PM팀 070-4394-5091

 

 

반투명 서지컬 가이드 제작 레진
ZMD-1000B CLEAR-SG

ZMD-1000B CLEAR-SG는 식약처 2등급 허가를 받은 서지컬 가이드 제작용 레진 제품이다. Transparent Yellow로 반투명한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우수한 미세 표면력을 갖추고 있다. 
레진 특성상 빛이 들어오지 않은 곳에서 보관하는 것이 좋으며 실온에서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제조 및 판매원 : ㈜덴티스(한국)
문의 : 1899-2804

 

 

자연치의 심미성에 도전한다 
SR Nexco Paste

SR Nexco Paste는 자연스러운 외관과 우수한 가공성을 제공하는 광중합형 복합레진이다. 다양한 두께의 레이어에서도 일관된 쉐이드를 얻을 수 있어 높은 심미성과 자연스러운 치아 표현을 가능하게 했다. 또한 마이크로 오팔 필러를 함유해 자연치와 유사한 광학적 특성을 가지고 있어 심미성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제조원 : Ivoclar Vivadent(리히텐슈타인)
수입 및 판매원 : 오스템임플란트㈜
문의 : (유)이보클라 비바덴트 02-536-0714

 

안전하고 빠른 밀링 속도 보장 
Ceramill Matik

26개 밀링 버와 블록 탱크 36개를 갖추고 있어 자동 밀링 버 교체와 블록 교환을 돕는다.
또한 완벽한 자동 세척 시스템이 내제된 장비로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보철물 생산이 가능하다. 밀링에 사용된 버, 블록 재료별 정보를 RFID 칩 내장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자체 밀링 소프트웨어로 안전하고,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제조원 : AmannGirrbach(오스트리아)
수입 및 판매원 : ㈜피디치과상사, ㈜에스클로버
문의 : ㈜피디치과상사 1544-2889, ㈜에스클로버 070-7815-989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