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UP] ㈜덴탈맥스 LUXEN 멀티블록 시리즈
상태바
[ZOOM UP] ㈜덴탈맥스 LUXEN 멀티블록 시리즈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6.02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 블록의 새로운 기준

국내 지르코니아 제품 트렌드를 선도하는 ㈜덴탈맥스의 제품 속엔 우수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신념이 녹아 있다. 치기공계 지르코니아 멀티블록 시장에서 고객의 가장 강한 신뢰를 받고 있는 덴탈맥스가 LUXEN 1200+600 MULTI, LUXEN 1100 MULTI를 선보이며 덴탈 부문 지르코니아 소재의 한계를 넓히고 있다.

이기훈 기자 zero@dentalzero.com

 

 제조 및 판매원 : ㈜덴탈맥스(한국) 문의 : 02-363-2835 가격 : 별도 문의
 제조 및 판매원 : ㈜덴탈맥스(한국) 문의 : 02-363-2835 가격 : 별도 문의

덴탈맥스는 2009년 덴탈사업을 개시한 이래 ● 스마트팩토리를 통한 품질관리 ● ISO13485 이행 및 준수를 통한 품질경영 시스템 확립 ● R&D를 통한 제품 차별화 및 기술경쟁력 강화 ● 연구 및 설계/ 개발 전문인력 양성 ● 협력 기관과 연구개발 네트워크 구축 ● 고객 불만에 대한 체계적 대응 ● 기업/ 고객의 상생과 발전의 선순환 구조라는 덴탈맥스의 경영기조를 착실히 이행하고 있다.  
덴탈맥스는 전치부를 더욱 심미성 높게 표현하여 포세린을 대체 가능케 하는 멀티블록 및 모델리스나 롱브릿지 케이스에 적합한 멀티블록과 같이 변화되는 시장 흐름에 맞춰 2019년부터 고객 니즈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멀티 블록을 출시해 왔다.

LUXEN 1200+600 MULTI, LUXEN 1100 MULTI  
▶높은 굴곡강도, 정확한 수축률 
뛰어난 가공성과 CAD/CAM 밀링에 최적화되어 원하는 형태를 완벽히 표현할 수 있도록 표면경도-파괴인성 조건을 찾았으며, 이를 제조에 적용, 유지하고 있다.(반 소결체의 표면경도-파괴인성은 밀링 시 형태의 표면에 영향을 주어 적합에 영향을 줄 수 있음)


▶블록의 완벽한 쉐이드 및 투명도 매칭
유저의 니즈에 맞는 지르코니아 블록을 선택,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쉐이드 및 멀티 라인업을 구축하였다.


▶특허와 장비 노하우의 하모니
‘인공치아용 지르코니아 다층블록의 제조방법’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노하우를 이용한 자체 생산 기술력으로 믿을 수 있는 지르코니아 블록을 제조하고 있다.


▶올바른 제품 사용을 위한 지속적인 교육 서비스
블록의 특성에 맞춘 컬러 리퀴드 제작 및 독자적 착색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최상의 심미성을 부여할 수 있는 매뉴얼이 수립되어 있다.
멀티 블록을 사용하는 시장 니즈에 맞춰 위에 열거한 기준을 적용하여 출시된 NEW 1100 MULTI 블록의 경우 자연치와 흡사한 쉐이드와 투명도, 정확성, 강도가 어우러진 멀티 블록이다. 1100Mpa의 높은 굴곡강도와 일정한 수축률로 적합이 중요한 모델리스 작업에 탁월한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자연치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쉐이드와 투명도로 추가적인 작업 없이 다양한 케이스를 마무리 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두 제품 모두 심미성과 안정성, 적합을 모두 충족하는 지르코니아로서 시장 분위기를 반전시켜 기공소 지르코니아 작업의 대세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충분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