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Chip's
상태바
Blue Chip's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0.04.2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기공 전문 뉴스 매거진 ZERO가 주목하고 추천하는
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신상, 히트 상품만 쏙! 쏙!
이제 블루칩이 당신을 유혹합니다.

연속 캐스팅 지원 자동 캐스팅 머신

<Fornax T> 
 
Fornax T는 최대 50번 연속 캐스팅이 가능한 자동 캐스팅 머신으로, 조작이 간편하며 적외선 통제기로 가열 시간이 짧다.
캐스팅 온도를 1,550℃까지 상승시킬 수 있어 티타늄을 제외한 모든 치과용 합금에 대한 캐스팅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효율적인 유도열 가열을 하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Bench Top 형식으로 공간 활용도가 높고 별도의 Water Tank가 필요없는 통합된 수냉식 시스템이 장점이다.
 
제조원 : SHOFU(일본)
수입 및 판매원 : ㈜신흥
문의 : ㈜신흥 기공판촉팀 080-801-7582

소프트메탈계의 환상의 궁합

<Ceramill Sintron & Ceramill Argotherm 2> 
 
‘Ceramill Sintron’은 코발트-크롬 신터링 메탈로 일반 건식 밀링 장비를 이용해 손쉽게 밀링이 가능한 소프트메탈 재료이다. 기존의 코발트-크롬 메탈과 동일한 강도, 본딩력, 생체적합성을 가지며 주조 방식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다.
또한 고온의 신터링 동안 알곤 가스 주입으로 메탈의 산화를 방지하는 ‘Ceramill Argotherm2’는 Sintron 소프트메탈에 맞춤 개발된 신터링 프로그램으로 40개를 동시 소결할 수 있으며 롱 브릿지의 경우 교합면 핀 및 스태빌라이져를 포함한 가공과 지르코니아 플로팅 디스크를 활용해 변형없는 신터링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추가로 가공 전 브릿지 커팅 기능을 이용해 브릿지 분할 및 가공, 신터링 후 코발트-크롬 메탈 특성을 이용한 솔더 및 웰더가 가능하다.
 
제조원 : AmannGirrbach(오스트리아)
수입 및 판매원 : 피디치과상사, 금산인터내셔날
문의 : 피디치과상사Ι 고경용 과장-010-4441-5380,
                           이정훈 과장-010-2992-1349
        금산인터내셔날Ι 02-808-3800
 

정확한 온도 설정 가능한 디지털 링퍼네스

<마그마>
 
실패 없는 안정적인 소환 작업을 위해 정확한 온도 설정은 필수이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탄생한 ‘마그마’는 기존 아날로그 방식의 링퍼네스와 달리, 디지털 방식으로 0~9℃까지 정확하게 온도를 설정할 수 있다. 60분 만에 900℃까지 상승되고, 고밀도 열선으로 열이 균일하게 배분된다. 내구성이 뛰어난 센서는 퍼네스 내부의 실제 온도를 정확히 표시한다. 특히, 단계별로 세부 스케줄을 설정할 수 있어 작업자가 추가적인 작업을 할 필요가 없다. 자동으로 계류과정을 거쳐 최종 온도까지 도달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소환을 기대할 수 있고 스케줄은 99개까지 저장 할 수 있다.
 
제조원 : RENFERT(독일)
수입 및 판매원 : ㈜신구덴탈
문의 : ㈜신구덴탈 02-775-8855

디지털과 디자인, 조화를 이루다

<rainbow™ Mill-Zr 2nd>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 본상 수상에 빛나는 rainbow™ Mill-Zr 2nd는 콤팩트한 외형으로 좁은 공간에 설치 가능한 5축 건식 가공방식의 밀링머신이다. 이온아이저와 PMMA 가공칩의 정전기 제거로 청소 편의성이 향상됐으며 공구 사용 시간 및 수명 관리 시스템, 상태 표시 LED를 통한 장비 구동 상태 알림 기능이 내장되어있다. 또한 음성 안내를 통한 구동 및 가이드 알림 기능과 일시정지 및 공구 파손/교체, 재시작 기능이 특별하다.
가공 파일의 예약 및 연속 가공을 통한 스케줄링이 가능하며 네트워크 연결로 가공파일 전송 및 장비를 제어할 수 있다. 지르코니아와 PMMA, Wax를 주로 가공하며 Single Crown은 20분, 3本 bridge의 경우 1시간 내외의 밀링타임으로 ±10㎛ 이하의 정밀도를 자랑한다.
 
제조 및 판매원 : ㈜덴티움(한국)
문의 : ㈜덴티움 080-050-2875

강도와 투명도 모두 잡은 그라데이션 블록

<LUXEN MULTI>
 
그라데이션 지르코니아 블록인 LUXEN MULTI는 Vita 16Shade에 매칭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으로 컬러링을 최소화해 쉽고 빠르게 자연치의 심미성 수복을 도와준다.
또한 치경 부위는 1200MPa강도로 형성돼 보철물의 안정성을 유지하며, 절단 부위는 600MPa의 강도에 49%의 투명도를 더해 자연치의 투명성을 재현할 수 있다.
다양한 쉐이드를 제공해 보철물의 쉐이드에 맞는 블록을 즉시 선택하여 바로 작업에 임할 수 있으며 최소한의 Special 리퀴드를 통한 추가적인 색조 표현이 가능하다.
 
제조 및 판매원 : ㈜덴탈맥스(한국)
문의 : ㈜덴탈맥스 02-363-283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