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UP] 아시아에 첫 출시하는
Universal Stain & Glaze
상태바
[ZOOM UP] 아시아에 첫 출시하는
Universal Stain & Glaze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9.09.0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세라믹 재료 사용 가능, 한번 소성으로도 광택 우수
 

덴츠플라이시로나가 최근 Universal Stain & Glaze를 선보였다. Universal Stain & Glaze는 모든 세라믹 재료에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본격 출시 전부터 주문이 쇄도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하정곤 기자 zero@dentalzero.com


기술력+합리적 가격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덴츠플라이시로나의 Universal Stain & Glaze는 제조사의 기술력과 컴팩트한 키트, 합리적인 가격 등 경제성까지 두루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게다가 한번에 소성할 수 있어 출시와 함께 초도물량이 예상을 뛰어넘는다고 한다.
Universal Stain & Glaze는 단 하나의 특별한 시스템으로 거의 모든 세라믹 재료(PFM, PFZ, LiSi, ZLS, Monolithic Zirconia)에 사용이 가능하도록 고안되었다. 
특히 사용자가 가장 선호하는 21개의 색상만 으로 엄선된 키트 구성이 돋보인다. 젤(Gel) 타입의 스테인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내 외부 구조물에 Internal and External 모두 사용 가능하다.
이강윤 과장은 “아시아에서 처음 출시하는 Universal Stain & Glaze는 한번에 소성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리퀴드와 젤을 이용해 너무 묽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이 제품은 쉽고 무난하게 쓸 수 있으며 신뢰와 비교우위에서도 좋은 편”이라고 말했다. 
 
한번의 소성으로도 광택 우수
특히 젤 타입의 초미세 입자 구조 제품의 우수한 성질로 뭉치지 않고 자연스러운 적용이 가능하며 특히 한번의 소성으로도 광택이 우수한 편이다.   
아울러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그리고 심지어 효과가 좋으면서 하나의 간편한 키트를 가지고 모든 세라믹에 사용이 가능한 Universal Stain & Glaze를 원하는 치과기공사들에게 적극 추천해줄만한 제품이다. 
이 과장은 “Universal Stain & Glaze는 키트로 많이 사용되며, 전체 스테인 시장 규모는 15억원 정도로 추정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덴츠플라이시로나에 따르면 사전예약이 많아 100세트 넘게 주문요청이 온 상황이라고 한다. 
 
환자의 구강 조건에 따라 선택적 사용 가능
Universal Stain & Glaze사용법은 통상적 스테인의 방법을 따라 쉽게 사용할 수 있다. 
5개의 Body스테인으로 Bleach, A, B, C, D 계열의 바디쉐이드를 먼저 매칭하고 Incisal stain으로 투명구조를 부여한다. 
무엇보다 환자의 구강 내 조건에 따라 Crack-line과 Halo effect는 White, Creme으로 직선보다는 곡선으로 그려주고 구치부 교합면과 전치부 설면의 변색과 착색을 묘사하기 위해 Sunset, Copper, Khaki, Olive, Mahogany를 선택적으로 사용한다. 
이외에도 Violet, Raspberry, Grey, Chestnut, Purple, Blue, Pink를 쉐이드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양창열 팀장은 “Stain & Glaze 신제품은 테스트 제품도 쇄도하는 등 기대 이상의 반응에 놀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