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Himax Ortho, 무난한 사용 가능해 걱정 줄어
상태바
[MR] Himax Ortho, 무난한 사용 가능해 걱정 줄어
  • 강찬구 기자
  • 승인 2018.10.30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편의성 우수해 부담 없이 사용 가능

HIMAX ORTHO는 국산 교정용 레진으로 너무 강하지도 무르지도 않은 안정적인 강도로 제품을 사용하는 유저에 대한 편의성이 보장됐다. 6종류 컬러(CLEAR, RED(TRANSPARENT PINK), BLUE, GREEN, YELLOW, VIOLET)액의 제품으로 사용자의 선택성이 다양하게 보장된다. 굴곡강도는 강하면서 폴리싱도 잘 돼 리테이너 제작에 매우 용이하다.
강찬구 기자 zero@dentalzero.com

Himax Ortho
• 제조 및 판매원 : 정보인터내셔날(한국)
• 문의 : 02-777-0187

무난한 중간 특성으로 범용성 우수
Himax Ortho는 Pouring 시 흘러내리지 않아서 작업성이 매우 탁월한 국산 교정용 레진이다. 제품 사용 용도에 따른 적절한 강도와 쉽고 부드러운 연마 작업성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초심자나 숙련자 모두에게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레진 수축률도 양호해 모형 내의 레진 적합도도 매우 우수하다.
민경호 그린플러스기공소장은 이전에 사용하던 제품의 한계에 고민하던 중 Himax Ortho 광고를 보고 사용하게 된 유저이다.
그는 “레진 제품을 다른 걸로 써볼까라는 생각을 하던 중 우연히 광고를 보고 사용하게 됐다”라며 “다른 제품들은 이 부분이 마음에 들면 다른 부분이 맘에 안 들었는데 Himax Ortho는 중간의 성질을 유지해 무난하게 잘 사용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민 소장은 무난한 성질로 기공소에서 활용하기 편하면서 거래처가 별다른 차이점을 못 느낀다는 점도 마음에 든다고 얘기했다.
그는 “특성이 강한 다른 제품들과 달리 Himax Ortho는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의 중간 정도의 성질을 가져 범용성이 우수하다고 생각한다”라며 “전문화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기공소에 강점이 될 수 있지만 경제성과 관리의 어려움을 생각하면 범용적인 제품의 사용도 괜찮은 선택이다. 거래처에서도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않아 걱정 없이 사용하고 있다”라 고 강조했다.

꾸준하게 사용하고 싶을 정도로 만족

민 소장은 새로운 제품을 사용하지만 사용방법에 있어서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다는 부분도 강점이라고 말했다.그는 “제조사에서 제품 사용 가이드 방안을 제시하지만 실제로 그 부분을 지키기보다는 기공사 본인이 익숙한 방식으로 작업하는 경우가 많다”라며 “특별히 잘못된 부분이 없어도 민감한 제품의 경우 조금만 사용 방식이 달라도 결과가 차이나는 경우가 있다”라고 얘기했다.
민 소장은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이전에 다른 제품을 사용하기도 했었고 나에게 익숙한 방식이 따로 있어 내 방식대로 사용하고 있다”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용상에 별다른 문제점을 발견하지 못해 주변인에게 권해주고 싶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Himax Ortho는 수축이 덜하다는 점과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익숙한 방식으로 사용해도 별다른 문제점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 등 실제로 사용해보면서 강점이라고 느낄 수 있는 점이 많은 제품이다”라며 “어떤 제품이든지 기공소, 치과, 환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어야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품질에 큰 차이를 느끼지 않는다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꾸준하게 사용하게 될 것 같다”라고 밝혔다.

민경호 그린플러스기공소장
▶ 중간 정도 성질로 범용성 우수
▶ 성질 무난해 익숙한 방식으로 작업 가능
▶ 레진 수축률 양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