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Himax Ortho, 다양한 강점으로 만족도 높아
상태바
[MR] Himax Ortho, 다양한 강점으로 만족도 높아
  • 강찬구 기자
  • 승인 2018.10.05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제품성 및 제품 디테일로 기공환경에 적합

Himax Ortho는 국산 교정용 레진으로 적당한 흐름성을 가져 레진도포 및 축성 과정이 용이한 제품이다. 너무 강하지도 무르지도 않게 안정적인 강도가 유지되고 폴리싱이 잘 돼 리테이너 제작 시 강점을 발휘한다. 초심자가 쉽게 접근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동시에 숙련자에게는 사용에 따른 편의성을 제공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강찬구 기자 zero@dentalzero.com

Himax Ortho
• 제조 및 판매원 : 정보인터내셔날(한국)
• 문의 : 02-777-0187

쉬운 조작성과 다양한 컬러는 Himax Ortho의 강점
Himax Ortho는 안정적인 강도와 손쉬운 폴리싱이 가능한 국산 교정용 레진이다. 제품 사용 용도에 따른 적절한 강도와 쉽고 부드러운 연마 작업성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초심자나 숙련자 모두에게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레진 수축률도 양호해 모형 내의 레진 적합도도 매우 우수하다.
현진호 에이치엠기공소장은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던 중 Himax Ortho만의 장점에 매력을 느껴 주된 제품으로 사용하고 있는 유저이다.
현 소장은 “아무리 보철물 제작에 따른 준비작업을 열심히 해도 제품 활용도가 낮으면 결과물의 퀄리티가 떨어질 수밖에 없는 만큼 레진 선택에 대한 고민이 컸다”라며 “일반적으로 시중에 유통되는 제품 몇 가지를 써봤는데 사용상의 불편함을 느끼거나 색상이 맞지 않는 등의 문제가 있었다”라고 말했다.
그는 “그러던 중 Himax Ortho의 샘플을 써보게 됐는데 사용 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장점이 많아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다”라며 “쉽게 흘러내리지 않고 뿌리는 대로 굳는 듯한 느낌을 주는데 이런 경우에는 장치 모양대로 사용할 수 있어 조작성이 용이한 것도 이 제품만의 장점이다”라고 강조했다.

 

현 소장은 Himax Ortho를 6종류의 컬러 제품(Clear, Red(Transparent Pink), Blue, Green, Yellow, Violet)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도 이 제품만의 강점이라고 말했다.
그는 “치과를 찾는 환자들의 덴탈아이큐가 높아짐에 따라 치과에서 필요한 부분도 점차 많아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간혹 보철물을 제작할 때 색상에 대한 문의사항이 들어오기도 하는데 Himax Ortho의 경우 기본적으로 6가지 종류의 색상이 있는 만큼 이런 요구에도 무리 없이 대응할 수 있어 좋다”고 밝혔다. 현 소장은 “처음부터 우수한 제품을 만나는 것도 중요하지만 계속해서 제품이 개선될 수 있다면 그 자체로 기공사에게는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제품을 쓰면서 불편사항이 있을 때 알려달라는 요청이 있었는데 실제로 제품 변화가 이뤄져 만족하면서 사용한다”고 말했다.
그는 “제품을 사용함에 있어서도 넓은 병 입구가 아닌 세밀하게 따를 수 있는 좁은 입구를 가지는 등의 디테일이 있어 사용하기도 편하다. 이런 세세한 부분들이 계속해서 반영되고 더 나아짐으로 사용할수록 더 좋아지는 제품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현진호 에이치엠기공소장
▶ 보철물 제작 시 조작성 용이
▶ 다양한 컬러로 심미성 증가
▶ 디테일한 사용감 있는 제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