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조작성과 전문성 돋보이는 G PRINTER
상태바
간편한 조작성과 전문성 돋보이는 G PRINTER
  • 강찬구 기자
  • 승인 2018.02.2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명교정용 3D 프린터로 초심자도 쉽게 접근 가능

Layers에서 판매하는 G Printer는 UV를 활용한 투명교정용 DLP 형식의 제품으로, 오랜 기간 축적된 관련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돼 강점을 보여준다.
고품질의 출력물과 더불어 쉬운 조작방법으로 초심자가 접근하기 용이한 제품이며 10,000시간의 램프 수명으로 소비자들의 램프 교체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준다.
강찬구 기자 zero@dentalzero.com

G PRINTER
• 판매원 : Layers(한국)
• 문의 : 070-4733-8000

다양한 소통창구로 소비자 접근 용이
Layers는 독일 EOS의 SLS 타입 3D 프린터를 비롯한 여러 유명 브랜드와의 협력으로 치과기공에 대한 지식과 프린터에 대한 기술력을 쌓아왔다. 3D 프린터 만이 아닌 스캐너와 소프트웨어를 취급하면서 브랜드별로 전담 엔지니어를 배치해 소비자가 전문화된 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제품 사용과 Digital CAD 교육을 맡은 담당자도 존재해 관련 업계의 동향과 문의에 대한 안내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기존의 오프라인뿐만이 아닌 ‘레이어스 온라인 매거진’ 운영을 통해 관련 분야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를 얻을 수 있다는 점도 주요 특징 중 하나이다.

투명교정용 3D 프린터로 여러 강점 발휘
G 프린터는 투명교정용 3D 프린터로 다양한 강점을 발휘한다. 우선 면단위 적층을 통해 빠른 속도로 작업할 수 있으며 100% 405㎚ UV 파장의 빛을 사용해 완전경화와 빠른 경화가 가능하다. 특히 전용 빔 프로젝터를 활용해 후경화 과정이 필요 없으며 10,000시간의 수명으로 고비용이 발생하는 램프 교체에 대한 부담감을 줄일 수 있다.

▲100% UV 파장으로 빠른 경화 가능
▲램프 수명 증가로 교체 비용 감소

다음으로 손쉬운 조작성과 편리함으로 초심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일반적인 PC를 통한 프린터 제어가 아닌 임베디드 보드를 활용해 영상 및 하드웨어 제어가 가능하며 출력의 안정성도 확보하고 있다. 프린팅 작업 전에는 최적화된 3D 프린터 솔루션을 통해 간단한 조작으로 서포트 생성이 가능해 사용자가 쉽게 작업할 수 있으며, 실제 프린터 작업을 진행할 경우 LCD 화면을 보면서 조그 셔틀을 조작함으로 프린팅 과정이 이뤄지게 된다.
Layers만의 Key-Point
▶ 제품 및 교육관련 전문가 보유로 전문성 보유
▶ 쉽고 간단한 조작
▶ 경화 없이 알코올 세척으로 사용 가능
▶ 저렴한 레진 & 소모품
▶ 타사 대비 빠른 출력 속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